편입은
입시 입니다
점수에 진심
학업 성취도를 평가하여 매긴 '점수' 학생들의 간극을 줄이기 위해 수강생을 연구하였습니다.
학교에서 원하는 인재상, 그에 맞춰진 문항 출제
편입이 입시라는 것을 망각한 학습 설정은
낮은 점수를 얻게 만드는 원인이었습니다.
꾸준히 객관적 위치를 확인하고 목표를 다시 한번 설정하고 미세한 학습 플랜 조정과 실천,
합격생이 점수를 얻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었습니다.
대학들의 출제경향을 가장 먼저 파악하고
학생들의 소중한 시간을 점수로 만드는 행동
이것이 우리가 만드는 성적향상 입니다.
성적향상 실현 목표달성을 위해 쌍방향 맞춤학습을 운영합니다.